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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TOP5
회원가입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사이트 상단 회원가입 메뉴에서 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를 잊어버렸습니다.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아이디 찾기를 누르신 뒤 이름, 가입이메일주소를 통해 아이디를 찾으시면 됩니다.
판매자에게는 어떻게 문의 해야 할까요?
판매자에게 문의는 유선문의, 상품문의, 카카오톡 문의 3가지 문의가 있습니다.
상품 상세페이지에 판매자 고객센터가 안내되어 있으며 상품문의를 통해서도 판매자에게 상품 문의가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상담을 하는 판매자들은 상품 상세페이지 안에 카카오톡 아이콘이 활성화되며 아이콘을 클릭하면
판매자 카카오톡 아이디를 확인 가능합니다. 친구 등록 후 문의를 하시면 빠른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매회원]취소/반품/교환]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결제완료]
단계에선 마이페이지 통해 즉시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출고준비], [배송중], [배송완료]
단계에선 구매하신 제품을 판매처에 출고중지 또는 반품회수를 해야함으로
즉시취소처리는 불가합니다.
반품신청 후 판매처에 문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판매회원]정산/수수료] 정산기간 및 서비스 수수료 문의
안녕하세요
정산 기간의 경우
최초 입점시 월1회 (월정산)
익월부터 월4회 (주정산)
으로 진행됩니다.
정산기준 및 정산금액은 구매확정 주문건에대한 서비스 수수료 공제된금액이며
서비스 수수료의 경우 기본 15%으로 진행되오나 상품에 따라 변동 있을 수 있습니다.
외부채널 유료 광고일 경우에는 입점사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자세한 문의는 담당MD에게 문의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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