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상품 문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매하기 전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은 판매자 정보에 안내되어 있는 판매자 고객센터 및 
상품 상세페이지에 상품 문의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며
판매자 측에서 카카오톡 상담을 하는 경우 상세페이지 안에 카카오톡 아이콘이 활성화됩니다. 
카카오톡 아이콘을 클릭하면 판매자 카카오톡 아이디를 확인하여 친구 등록 후 문의하면 빠른 문의가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사이트 상단 회원가입 메뉴에서 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 찾기를 누르신 뒤 이름, 가입이메일주소를 통해 아이디를 찾으시면 됩니다.

판매자에게 문의는 유선문의, 상품문의, 카카오톡 문의 3가지 문의가 있습니다.
상품 상세페이지에 판매자 고객센터가 안내되어 있으며 상품문의를 통해서도 판매자에게 상품 문의가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상담을 하는 판매자들은 상품 상세페이지 안에 카카오톡 아이콘이 활성화되며 아이콘을 클릭하면
판매자 카카오톡 아이디를 확인 가능합니다. 친구 등록 후 문의를 하시면 빠른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결제완료]

단계에선 마이페이지 통해 즉시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출고준비], [배송중], [배송완료]

단계에선 구매하신 제품을 판매처에 출고중지 또는 반품회수를 해야함으로

즉시취소처리는 불가합니다.

반품신청 후 판매처에 문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정산 기간의 경우

최초 입점시 월1회 (월정산)

익월부터 월4회 (주정산)

으로 진행됩니다.

정산기준 및 정산금액은 구매확정 주문건에대한 서비스 수수료 공제된금액이며

서비스 수수료의 경우 기본 15%으로 진행되오나 상품에 따라 변동 있을 수 있습니다.

외부채널 유료 광고일 경우에는 입점사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자세한 문의는 담당MD에게 문의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국내사업자]

국내사업자 입점은 홈페이지 상단 내 ‘판매자 회원가입’을 통해서 신청 후 담당자 검토 및 승인을 통해서 입점이 가능합니다.

[해외사업자]

해외사업자 입점은 당사 쇼핑몰 이메일로 문의주시면 입점 가능여부 확인 후 필요서류와 절차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이메일 : jinyanz202@outlook.com

감사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 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 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라도 제품 사용/설치/훼손된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상품문의] 또는 [1:1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